구청장에게 바란다

  1. 의견접수
  2. 담당자처리중
  3. 처리완료

민원내용

이게 축제냐 재앙이냐
나의 민원 상세보기 - 접수번호,작성일,첨부파일,내용 등
접수번호 68622 작성일 2024-10-13 16:53:27
첨부파일

주말에 도로 통제하는거 그렇다치자
대낮에 미친 클럽음악 틀고 소리 고래고래 지르는게 정상이냐?
창문이란 창문은 다 닫아도 소음이 너무 커서 노이로제 오겠다 
이거 기획한 사람은 이틀 내내 스피커 앞에 묶어놓고 듣게 해봐야된다 사람 얼마나 미치게 하는지
제발 축제든 뭐든 기획하려면 생각이라는걸 좀 해라 
이거때매 정신병으로 병원 진료 받고오면 구청에서 처리 해주냐?

특히 일요일 16시반 컬러풀 뭐시기 진행하는 새끼들은 진짜 개념 좀 탑재하고 똑바로 살라고 전해라. 생각이 있는건가 싶다

답변

나의 민원 답변 - 담당부서,담당자,전화번호,작성일,첨부파일 등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담당자 오지은
전화번호 02-2127-4711 답변일시 2024-10-22 14:41:4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청장 이필형입니다.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소관부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동대문페스티벌 기간 동안 발생한 소음으로 불편을 겪으신 점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동대문페스티벌 개최에 따른 소음발생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대문페스티벌은 거리예술축제로, 거리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장한평역 인근에서 '차없는 데이' 행사도 같은 기간에 개최되어 소음이 더욱 심해졌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러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소음 관리 방안을 더욱 철저히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축제 기획 시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공연 시간과 소음 수준에 대한 관리 방안을 철저히 마련하고, 주변 환경과 주민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보완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동대문문화재단 박재은 팀장(☎3295-556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귀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22일
 동대문구청장 이필형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