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레터
동대문구 민원 서비스 중단 및 구청 공사 안내
동대문구 민원 서비스 중단 및 구청 공사 안내 | |
⠀
행정사무업무, 구청광장 및 주차장 이용이 제한될 예정이오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 내용 구청사 전기설비 정기점검 및 공사로 인해 누리집, 민원 서비스, 구청광장 및 주차장 이용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미리 확인하시어 업무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구청사 정전 작업 2023.5.13.(토) 07:00~18:00 동대문구 누리집(보건소, 열린구청장실, 예약포털 등),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등 이용 불가 ✅ 구청사 공사 작업 -구청사 본관 및 보건소 간판 교쳬 -구청사 무인 주차부스 설치 공사 2023.5.13.(토) 07:00~5.14.(일) 18:00 구청광장 폐쇄 2023.5.13.(토) 09:00~18:00 구청주차장(지상, 지하) 입출차 불가 |
|
파일 | |
---|---|
바로가기 URL | https://han.gl/hOXmL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