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정보 > 교육 > 정보화교육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12월 2차 추가접수 기간 안내(오전10시부터)
작성자 :
한정희
작성일 :
12월 정보화교육 선정자 발표는 금일 9시 30분 문자로 발송됩니다. 접수결과 미달된 과정에 대한 2차 접수기간을 10월 30일 오전 10시 00분 부터12월 06일(금)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2차 접수기간에는 미달인원만큼 선착순으로 선정처리가 됨을 안내드립니다. 신청하신 과목에 대한 취소 역시 12월 6(금)까지만 가능하시며,
그 이후로는 과목 취소가 전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미달반에 대해서는 중복접수 가능(개인당 총 2과목)하도록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중복접수의 경우두 과목 모두 출결관리를 잘 하셔야 하며,
과목 모두 4일 이하로 결석하셔야 다음달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동대문구청 하단 구민정보화교육을 클릭하시면 정보화교육 접수화면이 표시가 되며 접수/모집 숫자 부분에서 접수 숫자가 빨갛게 표시되고 모집 인원보다 접수인원숫자가 적은 과정이 미달과정입니다. 미달과정에 대해서만 확인하셔서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