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정보화교육
6월 2차 접수기간 안내드립니다
6월 2차 접수기간 안내드립니다 | |
6월 교육접수 및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접수결과 미달된 과정에 대한 2차 접수기간을 6월 8일(금)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2차 접수기간에는 미달인원만큼 선착순으로 선정처리가 됨을 안내드립니다. 신청하신 과목에 대한 취소 역시 6월 8일(금)까지만 가능하시며, 그 이후로는 과목 취소가 불가함 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미달반에 대해서는 중복접수 가능 하도록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중복접수의 경우 두 과목 모두 출결관리를 잘 하셔야 하며, 두 과목 모두 4일미만 결석하셔야 다음달 접수가 가능 하십니다. 동대문구청 하단 구민정보화교육을 클릭하시면 정보화교육 접수화면이 표시가 되며 접수/모집 숫자 부분에서 접수 숫자가 빨갛게 표시되고 모집 인원보다 숫자가 적은 과정이 미달과정 입니다. 미달과정에 대해서만 확인하셔서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