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구분 : 단체 / 10세트이내 신청가능
온라인 신청 후 즉시 신청 수량만큼 텃밭상자 비용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114-05-003336 동대문구청)
상자텃밭 신청 후 입금까지 확인되어야 접수자로 확정됩니다.
※ 대상별 신청수량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구분(개인/단체)에 맞게 신청해야 합니다. 구분에 맞지 않게 신청하신 경우에는 취소되며, 또한 관련 증빙자료를 요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유치원, 초·중·고교), 어린이집 및 경로당은 신청대상이 아닙니다. 수요조사 후 신청 접수 예정임.
○ 신청기간 : 2021.3.5.(금) 10:00 ~ 2021.3.15(월) 16:00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접수
▶ 동대문구 홈페이지(www.ddm.go.kr) → 구민참여 → 온라인접수
▶ 연락처, 주소 정확히 기입(신청 주소지에 택배 발송)
▶ 대상자를 온라인 선착순 접수 순으로 선정하므로, 전화 및 방문신청은 받지 않음
※ 수납방법
- 온라인 신청서 제출 후 계좌입금 (우리은행 114-05-003336 예금주 : 동대문구청 )
- 참여자는 온라인 신청 즉시 신청인명으로 신청수량 금액만큼 입금. (텃밭상자 개당 8천원)
- 입금 후 취소(환불) 불가 및 미입금시 자동 취소
○ 상자텃밭 구성
- 제 품 명: 상자텃밭 세트
- 규 격: 650(가로)×405(높이)×430(세로)mm(예정) 변경될 수 있음.
- 세트구성: 텃밭상자, 상토, 모종, 재배매뉴얼
○ 참여자 선정 : 수량 초과 시 선착순 선정
※ 접수내역 사실 확인 시 서류위조, 허위기재의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선정결과 발표 : 2021. 3. 17.(수) 16:00 예정
※ 발표는 구 홈페이지 및 신청자 핸드폰으로 개별문자 통보
○ 문의사항 : 동대문구청 경제진흥과 생활경제팀 (☎2127-4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