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민원

민원통합상담창구

  1. 의견접수
  2. 담당자처리중
  3. 처리완료

민원내용

구청장님. 장안동 물류센터 백지화 약속하셨는데 왜 안지키십니까~!!!
나의 민원 상세보기 - 접수번호,작성일,첨부파일,내용 등
접수번호 39695 작성일 2022-08-13 14:24:06
첨부파일

도심에 있는 물류센터를 외지로 옮기는것이 아닌 학생들이 오가는 거주지 한복판에 만드는게 말이 됩니까? 새벽에만 큰차량들이 오간다구요? 구민들이 새벽부터 차량들 요란한 소리에 잠도 못이루고 지내야되나요? 지하 5층까지 한다구요? 그 좁은곳에 지하 5층까지 땅을 파면 주변 고층 아파트들의 지지기반에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세요? 숫자를 들이밀지 않아도 너무 명백하게 문제가 될텐데 어떻게 그걸 수용하세요? 휘경동에도 성범죄자들 교육하는 곳 없앤다더니 더 넓히더니만 이 물류센터는 왠 말입니까? 믿고 지지해드린 결과가 이건가요? 주민센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덥썩 수락하신건가요? 여긴 아이들이 많이 사는 순수거주지입니다. 서울시내 어느 거주지에 물류센터가 있습니까? 교통 최악으로 만들고 안전 최악으로 만들고 새벽부터 울리는 차량소리에 구민들 삶의질 바닥으로 떨어뜨리고...이런 계획 자체가 너무한거 아닌가요? 부디 이것부터 약속을 지켜주세요. 안되는건안되는거고 이건 협상의 여지도 없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구민들의 믿음을 저버리지 마시고 꼭 백지화 추진해주세요

답변

나의 민원 답변 - 담당부서,담당자,전화번호,작성일,첨부파일 등
담당부서 도시계획과 담당자 박나현
전화번호 2127-4583 답변일시 2022-08-22 15:28:04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협조해주시는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장안동물류센터 부지 개발과 관련하여 구청장에게 바란다에 접수한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장안동 물류터미널 부지 개발사업은 민간사업자로부터 ‘21년 7월 서울시에 제안되어 서울시와 민간사업자 등이 ‘21년 12월부터 도시계획변경 사전협상을 진행하였습니다.  
    ○ 현재는 개발계획안에 대하여 최종 협의중으로 향후 확정된 개발계획에 대해 지구단위계획 및 건축심의 등 사업 추진을 위한 절차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우리구는 사업계획안에 대한 설명 및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빠른 시일내 주민설명회를 추진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우리구 도시계획과(담당자 : 박나현 ☎2127-4583) 및 서울시 공공개발기획담당관(담당자 : 김남억 ☎2133-8363)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