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이문 3 동장님 이하 직원들 칭찬합니다 인구 조사원으로써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이문 3 동장님 이하 직원들 칭찬합니다 인구 조사원으로써
작성자 : 전* 작성일 :

인구 조사원 (표본) 조사자로 일하면서

 

내 동사무소를 열심히 출 퇴근 하면서 ....

 

발로는 어려운 임대 아파트주민과 그외에 주택에 거주하시는 어려우신 분들 

 

 우리동에 많은것을  알고 새삼  동 직원및 모든 분들이 그동안 많은 힘을 쏟았구나 하는것을 배웠습니다.

 

먼저 이문 3 동장님 (절대로 노병찬 동장님이라고 밝히지 않겠습니다.) 조사자들에게  온화한 미소로

 

 어려운점 다 들어 주시며 챙겨 주신점에 감사 드립니다. 리모델링 하는 공사 관계 인데도 짜증 내시지 않으면서

 

주민과 마찰 나지 않게 대화 방법도 이야기 해 주시고

제가 제일 못하는  조원인데도 한번도 기분 나쁘지 않게 오히려 격려 해 주시는 점에 감동 받았습니다.

 

다른 업무에 시달리시고 까다로운 아파트 주민들 항의에도 재치 있게 일 처리 하시니 늘 감사 드립니다.

 

 이문 3 동사무소 인구 조사자들이  이문동 어려우신 분께 조금 보탬이 되어달라고 작은 정성 천원 이상씩 마지막 날에 모아서 동장님께 드렸습니다.

 

이 덕은 동장님 께서 인구조사자들에게 항상 배려해 주시고 미리 챙겨주셔서 일이 쉽게 마무리하게 된 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문 3 동의 발전에 애쓰시는 온화하신 동장님께 칭찬을 보내고 싶습니다.

 

물론 직원분들도 조사시 어려운점을 결과 좋은 방안과 주민 설득에 애써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짧은 시간 이였지만 행정의 어려우신 점과 늘 수고에 감사 드림을  짧은 글로 남깁니다. 

 

동장님이하 직원모두의  노력이 이문 3 동이 발전되길 바라면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