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답십리1동주민센터 코로나 지원&동네배움터 담당 주임님께 감사드립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십리1동주민센터 코로나 지원&동네배움터 담당 주임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안녕하세요, 
9/16일, 주민센터에서 복사할 일이 있어 자전거를 타고 방문하였습니다.
야외에서는 마스크를 벗을수 있어서 들고 가다보니 모르는 사이 날아간 것인지 
주민센터에 도착했을때 마스크가 없어져 버린 상태였습니다.
다시 사러가거나 가지러 가기에는 시간이 너무 소비될 것 같아서 쓰고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용기를 내어  1층에 민원 접수 창구쪽으로 갔습니다. 
'저... 오는 길에 마스크를 분실했는데 혹시 하나만 얻을수 있을지요'  
코로나 지원 창구에 계신 머리가 긴 여성 주임님이셨는데요. (성함은 못 봤습니다;))
아주 흔쾌히 책상 서랍에 마스크가 있다면서 꺼내 주셨습니다.
도움을 요청한 상대가 쑥스럽지 않게 신속하면서도 친절하게 제공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해당 주임님은 제 앞에 복사기에 용지가 걸려서 당황해하는 주민분께 다가가서 같이 봐주시고
조치도 해주시면서 해결해 주셨습니다. 
감사의 마음 대신 전해주시고 많이 칭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에 휴대폰을 충전하려고 집안 여기저기를 찾아봐도 도무지 찾을수가 않았습니다.
어?? 어디지? 하고 기억을 더듬어보니 목요일에 5층 다목적 강당에서 동네배움터 수채화 수업을 들으면서 
휴대폰을 충전했었는데요.그때 충전잭과 코드를 놓고 온 것 같았습니다.
출력하러 주민센터 갔을때 몇몇 직원분들께 여쭤봤는데 분실물 들어온 건 없는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잃어버린 장소를 착각을 했거나 아니면 별거 아닌거라 없어졌을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이번주 수업일인 9/20일, 어제 동네배움터 담당자분께 혹시 습득물이 없었는지 여쭤봤습니다.
수업하고 계시면 주임님한테 한번 알아봐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수업에 참여하며 그림에 채색을 열심히 하고 있느라 잊고 있었는데 남성 주임님이 제가 사용하던
하얀색 휴대폰 충전잭과 코드를 들고 찾아오셨더라구요.
중요하지 않은 물건일 수도 있는데 잘 보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바쁘실텐데도 직원분들끼리 잘 소통해 주셔서 쓰던 물건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주민센터에서 오피스 기기 사용도 할 수 있고 동네배움터 수업 장소 제공 등 여러모로 생활 속에서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직원분들이 민원인들에게 적극적인 서비스로 다가와 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한 생각이 들어 글 남깁니다.
오늘 하루도 편안하고 여유있는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동주민센터를 이용하실때 작지만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보여주신 답십리1동 이지은 복지도우미, 유우진 주무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민원인께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와 작은 배려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