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전농1동 주민센터 조성민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전농1동 주민센터 조성민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채* 작성일 :
처음 발급받아보는 서류인지라 신청방법을 잘못알고 찾아갔었는데 친절하게 절차 하나하나를 설명해주시면서 직접 신청을 도와주셨고 신청서 작성내용 중 오래된 정보라 모르는 부분도 일일히 찾아서 작성해주셨습니다. 또 작성 과정에서 문제되는 상황이나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경우를 안내해 주시고 서류에 기재되어야하는 내용이나 같이 첨부해야할 서류들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셨습니다. 덕분에 서류들을 한번에 준비 할 수 있었고 오늘 제출까지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모르는 부분까지 하나하나 물어보시면서 체크해주시고 알려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민원 처리하시는데 정말 친절이면 친절 속도면 속도 꼼꼼함이면 꼼꼼함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민원처리에 정석 같았던 업무처리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감사인사와 함께 꼭꼭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주무관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민원서류 발급과 관련하여 친절하고 꼼꼼하게 응대해주신 조성민 주무관께도 감사드립니다.
생소하고 복잡한 민원서류 발급을 한번에 어려움이 준비하실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