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임대아파트 분의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임대아파트 분의
작성자 : 이* 작성일 :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씁니다..

다름이 아니라..저는 어렸을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친척집등을... 오가며.. 자란.. 28살...여자입니다..

지금현제.. 이모님집에서 지내고있습니다..

하지만... 가스비..등...너무..많이 들어가.. 너무..벅찹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전제로 들어가기는 어려운실정입니다..

현재 직장도..안다니고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혹시.. 임대아파트에.. 제가..들어갈수있는 데가 잇을까 하고..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휘경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휘경제1동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휘경1동장 나덕성입니다.

선생님께서 우리 동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란에 올리신
“임대아파트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임대아파트는 SH공사, LH공사에서 공고한 공급계획에 따라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통해 읍면동에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모집자격은 공사에서 공고한 공급계획 통보일 현재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주로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의수급권자,저소득국가유공자,일군위안부피해자, 보호대상 모·부자가정,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등입니다.

선생님께서 문의하신 임대아파트 입주에 대해서 모집자격이 되는지 확인하셔서 주민증을 지참하시고 동주민센터에 오셔서 접수를 하시게 되면 각 공사에서 공급물량이 계획되어 공고가 나면 신청해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임대아파트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사회복지과 (담당주무관 김외숙, ☎2127-4241) 또는 휘경1동주 민센터 (담당주무관 오숙, ☎2171-6428)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귀 가정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