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칭찬합니다
작성자 : 유* 작성일 :
박상신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칭찬메시지 올립니다.

평소 수강생들에게 친절과 자상함으로 미용에 관한 여러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 주신 박상신 선생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선생님의 열성 어린 가르침에 힘입어 미용사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제가 미용 자격시험에 당당히 합격하게 된 것은 선생님의 격려와 가르침 덕분이라 해야 할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언제나 진심 어린 마음으로 수강생을 대해 주셨고 자격취득 후에도 창업과 관련한 조언도 아끼지 않으셨고 더불어 미용봉사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 주셨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미용 봉사를 하러 프란치스코 집에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노숙자들에게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곳이기도 한데, 노숙자 중에는 머리손질을 원하는 분들도 있어서 그런 분들을 대상으로 이번에 선생님 권유로 미용 봉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이번 미용 봉사는 저로서는 처음 가는 기회였고 머리 손질을 하러 온 분들의 취향도 모두 다양하셔서 사실 좀 걱정도 되고 자신감이 부족한 면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는 능숙하게도 이러한 저의 미숙한 부분과 염려를 미리 다 헤아려 주시고 미용 봉사 당시 현장의 분위기도 부드럽게 유도해 주셔서 이번 봉사 기회를 큰 어려움 없이 자긍심을 갖고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미용 경력이 상대적으로 짧았음에도 제게는 이런 좋은 봉사 기회를 경험하게 해 주셨고, 찾아온 그분들도 머리 손질 후에 모두 만족스럽게 웃으면서 감사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지켜 보면서 다시 한번 선생님의 경륜과 이웃사랑의 마음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갖게 됩니다.

함께 봉사해 주신 동료분들을 포함해 선생님께 마음을 담아 지면으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박상신 선생님처럼 유능하고 배려심 많은 분을 영입하고 미용 강사 자리를 마련해 주신 동대문구청 용두문화복지센터 관계자 여러분께도 함께 이번 기회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배움의 길에 귀한 다리를 놓아주신 박상신 선생님과 복지센터 관계자분들이 있어 더욱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미용과 관련하여 열과 성의를 다해 가르쳐 주시고 봉사의 기쁨까지 알게 해주신 동대문구 여성복지관 박상신 선생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의 미용사 자격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