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보육여성과 가정어린이집 담당자 정상미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보육여성과 가정어린이집 담당자 정상미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 서* 작성일 :
5월18일 동대문 구청 어린이집 정기점검하러 정상미, 유은숙님이 길터어린이집 방문해서 약 2시간에 걸쳐 세밀하게 점검하고, 회계 처리 중 잘못 인식 한 부분도 이해할 수 있게 설명 해주어서 서울시어린이집 회계 관리 시스템에 수정하면서 위 두분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었습니다

길터어린이집은 정원미달로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어린이집 연합회에 가입을 못하였는데, 그 사정을 안 담당자 정상미님이 연합회 소식을 ‘문자나 유선 전화’로 알려 주고 있기에,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

보육통합으로 “보육사업안내 요약본이 나와 안내드리니 각 연합회에서는 수령하여 주시고, 미가입 원은 직접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을 받고 수령하지 못했는데, 5월18일 구청 점검 나오면서 ‘보육사업안내 요약본’ 가져다 주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세심하게  배려를 하고 있는 담당자 정상미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필형 구청장님의 어린이집에 관심을 보여주고, 보육여성과 직원 여러분들이 도움으로 가정 길터어린이집은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고, 교사들은 제4차 표준교육과정 영유아 중심·놀이중심의 보육과정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집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구청장님!
보육여성과 직원들에게 힘내라고 위로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길터어린이집 원장 서명환드림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 코너를 통해 친절한 직원을 추천해 주시고 구정에 대해 깊은 애정과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향후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칭찬사례를 전 직원과 공유하여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 적극적인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는 동대문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