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정류장이름-장안교 은석초등학교 앞 교통위반단속용 CCTV설치 요청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장안2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정류장이름-장안교 은석초등학교 앞 교통위반단속용 CCTV설치 요청
작성자 : 김* 작성일 :
저는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주민입니다.
장안교다리 "장안교은석초등학교 " 버스정류장 신호등에는 CCTV없습니다.(정류장번호 06215)
신호등 대기도 길고 신호등을 건너면 장안교다리와 동부간선도로로 빠지는 길이 2갈래로 있습니다.
항상 얌체 운전자는 동부간선도로를 편하게 가기위해서 , 옛 화물버스주차장앞에 신호등이 녹색물로  바뀔때까지 기다리다가, 녹색불이 되면 불법으로 중앙선을 침범하여 반대차선으로 직행하여 동부간선도로로 빠집니다.(원래는 우회전을 회서 유턴신호를 받아야 하는곳)
다른 누구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한블럭 앞 신호등에서 유턴신호를 받고 그길로 갑니다.
한두번이 아니라 매일마다 중앙선침범을 침범하여 녹색불에 사람이 보행을 하지 않으면 그냥 지나가버립니다.정말 운전습관이 형편없는 차량입니다.(흰색 벤츠 SUV차량) 오전8시~8시30분 사이에 이 차량에 대한 단속 뿐만 아니라, 교통위반 CCTV를 하루라도 빨리 설치하였으면 합니다. 그 거리는 상습적으로 불법유턴을 하기위해 중앙선침범을 하는 차량이 다수입니다.
부디 시간을 내시어 현장을 점검하시어, 교통위반단속용 CCTV를 설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수의 안전을 위해서 소수의 얌체짓을 더이상 지켜볼수없는 시민이 제보합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