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직원문의
직원문의 | |
주민이 뭘 하든간에 주민센터의 직원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답볍해주셔야는 거아닌가요?
제대로된 설명은 커녕 바쁘신건 알겠는데요 나이도 어리고 수급자라고 그냥 무시하시는건지 모르겠지만 수급자들에겐 이런건 생계에 있어서 중요한 문제인데 본인일 아니라고 대충대충 넘어가지 말아주세요 자세히 알지를 못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는곳을 안내해주시던가 그러셔야죠 설명을 못해주시면은 친절하게라도 대해주세요 복지팀 직원분들. |
|
첨부 |
---|
답변내용 | |
---|---|
부서명 | 장안제1동 |
작성일 | |
안녕하세요? 민원처리과정에서 불쾌감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담당자(☎02-2171-6595)에게 연락을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
첨부파일 |
- 이전글 재능기부나 봉사활동하고싶은데요.
- 다음글 쓰레기 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