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민원응대를 친절하게 해주신 구청 윤상영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민원응대를 친절하게 해주신 구청 윤상영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7월 27일 점심시간에 시정홍보물 '2022 달라지는 서울' 책자를 받을 수 있는지 하고 갔었습니다.
전자책으로 쉽게 볼 수 있지만 책으로 보는 게 편해서 구하러 갔었는데, 구청에서 쉽게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윤상영 주무관님께서 책자가 구청 내에 있는지  알아보신 후, 책자가 없으니 시청 홍보 담당자분과 통화도 하시고 정말 적극적으로 알아봐 주셨습니다. 
 
결국은 시에서 동대문구에 주민 배포용으로 제공되지 않아서 주무관님께서 출력물로 대체 해주셔서 잘 받아왔습니다. 

특히 투명가림막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민원을 받아주실 법도 한데,  제가 복도 쇼파 쪽에서 대기하고 있으니, 홍보물을 알아봐주시는 단계마다 제가 있는 복도 쪽으로 나오셔서 진행 상황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어요. 

별거 아닌 민원인데도 적극적으로 알아봐주시고, 민원인을 위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찾으시는 시정홍보책자을 구하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알아봐주시고 친절히 응대해주신
윤상영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