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집앞 음식점 때문에 도둑고양이가 들끓고 본인 집에 새끼까지 낳았습니다. 조치 바랍니다.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2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집앞 음식점 때문에 도둑고양이가 들끓고 본인 집에 새끼까지 낳았습니다. 조치 바랍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아시다 시피 주민센터 입구에 횟집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닭갈비집으로 바뀌었구요.
휫집 주인이 회뜨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광경을 많이 목격했습니다. 
그래서 도둑고양이들이 많이 생겼구요. 근데 그 고양이중 1마리가 저희집 마당에 새끼를 3마리 낳았고, 그래서 매일 저희집 마당을 초토화 시키고 있습니다.  빨래며 나무며 모두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위험하고 위생상 불결해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매우 걱정스럽고 위험합니다.
마당 구석에 총 4마리가 서식하며 지붕이나 현관에서 가족들에게 위협을 가하며 집을 휘젓고 다니는데 매우 불편합니다.  방법을 취해도 전혀 이동을 안합니다.
주민센터 및 구청에서 조치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2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이문제2동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이문2동 김 형기입니다.

먼저 도둑고양이로 인하여 생활중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셔서 안타깝습니다.

저도 자식을 키우는 입장에서 어린 자제분들께서 특히 많은 고통을 겪었음에 안타까움이 크며

전화상으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빠른 시간내에 관련단체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동물구호단체인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031-867-9119]를 알려드리며, 혹시 다음에라도

그외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김형기(이문2동 순찰담당 2171-6518) 또는 이문2동장(2171-6500)

전화 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