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용두공원에 반려견 간이쉼터를 만들어 준 경제진흥과 동물보호팀 감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용두공원에 반려견 간이쉼터를 만들어 준 경제진흥과 동물보호팀 감사합니다.
작성자 : 심* 작성일 :
그동안 용두공원에서 오프리쉬 민원이 많이 발생했던 것으로 들었습니다. 또한 반려인의 반려견놀이터를 만들어 달라는 민원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완전한 운동장은 아니지만 임시로 오프리쉬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시는 적극 행정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잔디를 고정하기 위한 플라스틱으로 저희 아이는 쉼터에서 뛰지는 못하지만 리쉬를 풀고 나무 냄새를 맡고 친구들과 줄 엉킴없이 놀 수 있는 조금의 자유를 얻었습니다. 

또 저희 아이는 산책이 부족하면 사람이 집을 비우면 가끔 하울링을 하는데, 추운 겨울 쉼터가 생긴 덕분에 더 많이 공원에 머물게 되며 하울링도 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반려견과 함께 살기 더 좋은 동대문구가 되길 바라며, 정말 동대문구 경제진흥팀 동물보호팀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용두공원에 반려견 놀이터를 마련하여 반려견과 함께 살기 더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주신 경제진흥과 동물보호팀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서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