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태양어린이집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태양어린이집
작성자 : 추* 작성일 :

직장 다니는 엄마,아빠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할 뉴스 꿀꿀이죽 소식을 접하다

칭찬합시다에 글을 남깁니다.

 

아이를 보육 시설에 맡기고 염려 되는 보육환경 중 중요한 하나는 식생활입니다.

잘 짜여진 식단에 맞게 식사를 하는지 한참 성장기 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지 간식은 제대로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배불리 먹는지 등등....

 

태양어린이집은 이런점에서 우수하다 평가 됩니다.

물론  식품영양을 전공했기에 아이 식단에 관심이 많고,위생시설과 음식 조리 상태,배식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았습니다.

(장에 다니는 엄마라면 더 많은 관심이 유출됩니다.)

그동안 사립유치원에 다니다 동대문구로 이사오면서 입학한 태양어린이집은 어느 사립유치원 보다 월등한 교육과 아이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선생님의 교육방침을 느껴 감사한 마음을 이곳에 담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 처리한 음식과 유기농 야채등 성장기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게 해주시는 태양어린이집 관계자 모두께 감사드립니다.

 

뉴스에 어린이집과 관련된 소식을 접하는 엄마 모두 불안과 공포에 동요됩니다.

참다운 교육관으로 운영관리 하시는 유치원 관계자 분이 많은데 이런 뉴스가 일부 어린이 보육을 사업성으로 판단 오류를 범하는 사례를 접합니다.

 

알고보면 우리나라 보육정책의 다양한 오류를 파악하게 됩니다.

여성을 위한 제대로된 보육정책과 육아 정책이 간구되야합니다.

마음 편히 일할수 있는 보육 환경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보육 교사의 우수한 자질과 교사의 다양한 능력을 펼쳐 아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수 있는 환경이 절대적입니다.

 

저는 태양어린이집에서 이런점을 느꼈습니다.제가 위에 서술한 제대로된 보육정책과 육아정책이 절대적 필요한 시점 어려운 환경에서 참사랑을 실천하시는 태양어린이집 관계자분 모두,참다운 사랑을 실천하시는 선생님 모두를 대하며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한 10여분의 교사 그리고 배식을 책임진 식당 관계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내일도 우리 태양 어린이집 아이들은 맛있는 점심과 간식을 먹으며 꿈과 사랑을 키우는 꿈나무로 자랄것입니다.

형편없는 정부 지원등 어려운 보육 환경속에서 제대로된 참사랑을 실행해주시는 태양어린이집 관계자분 모두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랍니다.

 

꿀꿀이죽 뉴스를 접하며 태양 어린이집 학부모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합니다.

직장에서 마음 편히 일할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산한 날씨 태양어린이집 선생님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지금보다 더 넘치는 사랑으로 새싹을 키워주세요.

따뜻한 음식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시는 어린이집 식당 관계자분 복 많이 받으실거에요.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