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동대문구 문화회관 관계자분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구 문화회관 관계자분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전에 문화회관 자료실 이용에 대하여 불편하고, 시정되었으면 하는 내용을 구청장에게 바란다에 올렸었습니다.

그후로 많은 점들이 개선되었습니다.
대출불가책들은 전부 대출가로 되었고, 대출기간도 늘었고요.
또한, 자료실에서 대출을 담당하시던 분들이 특별한 담당자없이 이분저분 교대로 앉으셔서, 컴을 잘 못다루시는 분들이 앉아계실때는 더 불편하고, 대출했던 책을 반납함에도 있어, 오류가 발생해서 많이 불편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두분이 일을 확실하게 처리해주고 계셔서 정말 편하게 자료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두분(젊은남자분, 어르신분)다 항상 웃으시고, 친절하시고요.

어제는 문화회관 앞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운동회를 한다길래 의논할 일이 있어 문화회관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마땅히 여러 사람이 앉을만한 자리가 없어, 1층 문화원에 있는 방을 잠깐 쓰면 어떨까 안내석에 여쭤보니,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의논하고, 깨끗이 원상태를 해놓고 나왔습니다.
구민을 위한 문화회관이니 구민에게 방을 내어주는게 당연한듯 하지만 그렇게 허락을 해주시니 정말 감사했습니다.

며칠전에는 문화회관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설문조사가 있었습니다.
이용하는 구민 입장에서 관계자분들의 노력하시는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자료실에 위인전이 많이 부족합니다.
쉬운위인전이 몇권 있긴 하지만 그 양이 너무 적고요.
모 출판사의 책은 어려워서 수준이 중.고생 수준인것 같아 저학년이 보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쉬운 위인전이 좀 많이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문화회관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애쓰시지만 특히 여름방학동안 이용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무척 애를 많이 쓰셨던 3층 자료실 도서대출 담당하시는 두분을 더 많이 칭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