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도시계획과 담당자 박형서님께 감사드립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도시계획과 담당자 박형서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송*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송이수라 합니다.

2005년 3월 11일 11시경 건축허가 관계로 도시계획과 를 찾은 일이 있었습니다.

모든 구청직원분들이 쏟아지는 민원 업무에 분주한 가운대 민원을 청구하는 시민으로써 내심 성의 없는 처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노파심을 갖게 되었었습니다.

허나 박형서님을 만나고 나서 그런 걱정은 사라지고 이러한 공무원이 있구나 싶을 정도로 마음의 평원함 마져 느끼며 구청을 나올때에는 발걸음이 이리도 가벼운지 그날 하루는 모든일이 너무나 순조롭고 즐거운 일들만 생기더군요.

그래서 그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박형서님은 민원에 있어서 마치 자신이 겪은 것 처럼 큰일에서 작은 문제점까지 세부하게 제가 놓지고 있는 부분까지 잡아 주시며, 친절히 상담 하여 주시더군요.

제가 표현이 너무 많이 서툴러 그때 그분께 느꼈던 느낌을 다 글로 표현을 못했지만, 다행이 동대문 구청 홈페이지에 칭찬합시다라는 곳을 알게되어 글이라도 남길수 있어 마음이 편합니다.

동대문 구청장님 이렇게 친철하고 훌륭한 공무원이 있어서 참으로 일들이 즐거우시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구청장님께 감히 한가지 부탁 드립니다.

세상에는 이처럼 훌륭하고 일에 열정적인 분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아끼지 말아 주시고 박형서님 처럼 훌륭한 인제를 많이 도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동대문 구청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하느님께 기도 하겠습니다.


                                                   2005.3.12
                                                      민원인 송이수 올림.
첨부파일
칭찬합시다 - 동대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