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동대문진학센타 김새롬 선생님과 진학센타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진학센타 김새롬 선생님과 진학센타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조* 작성일 :
올해초 동대문구진학상담센타를 알게되었습니다 .재수하는 아들이 장래에 대한 방향도 잡지못하고 대입도 안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너무도 답답한마음에 진학상담을 신청하고 김새롬 선생님과 상담했는데 아이문제를 너무나 적극적으로 도와주고자 하셨습니다. 선생님과 만난후 아들은 대학을 가고자 마음의 방향을 잡게되었고 선생님은 이후 적성과성적에맞는 대학과 과도추천해주시고 이후 진학상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신청하며 자소서 ,면접까지 많은도움을 받게 되고 이번에 원하던대학에 수시합격하였습니다.정말 한아이의 인생에 너무나선하고좋은,  큰역활을 해주셨다는 생각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김새롬선생님뿐 아니라 진학상담센터 선생님들 모두   매달 진학에 대한꼭필요한정보를 주시고 대학 입시사정관들을 모셔와서 직접 동대문구학부모들이 꼭필요한상담을 받게해주셔서 정말 유익하고 감사했습니다.동대문구 진학센타  정말 최고입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대학입시와 관련하여 많은 도움을 주신 동대문진로진학상담센터 김새롬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드님의 대학 수시합격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