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예쁜마음과 미소로 민원인을 대응하는 김영희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예쁜마음과 미소로 민원인을 대응하는 김영희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황*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저는 청량리동 자치회관에서 자원봉사를하고있습니다.
청량리동 주민센터 직원들 모두가 민원들에게 친절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지만 특별히 김영희 서무주임님께서는 언제나그 모습 그대로 변함없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베풀어 주시는 사랑의  손길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예쁜 목소리와 웃음과 미소로 주임님의 향기가 사무실에 늘 가득함을 느끼게합니다.
 저는 주임님을 볼 때마다 어쩜 저리 한분 한분 작은것 하나라도 챙기는 모습과 민원인들 모든 분들께도 잘 모르는 것 도 자세하게 잘 이해 하게끔 설명 해주시고 언제나 지헤롭고 센스있게 일 처리 하는 모습과 또 삶 속에서도 늘 감사가 넘치는
 주임님의 천사같은 마음을 저는 잊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 로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주임님같은 많은 직원분들이 있기에 동대문구가 날로날로 발전해서 살기좋은 동대문구가 새롭게 거듭날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다 시 한 번 김영희 서무주임님 건강하시고 예쁜 마음과 헌신으로 동대문구를 위해 이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 주시리라 저는 믿습니다
청량리동 동장님을 비롯해서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청량리동 주민센터에서 서무담당으로 민원인에게 항상 친절하게 대하시고, 꼼꼼하게 업무를 챙겨주시는 김영희 주무관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