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회기동 서무주임 한길수 주무관에 대한 칭찬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회기동 서무주임 한길수 주무관에 대한 칭찬
작성자 : 서* 작성일 :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 아니라, 저희 동 서무주임이신 한길수 주무관에 대해 칭찬을 드리려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모든 서무가 그렇겠지만, 정말 바쁜 자리죠. 
 그런데 한길수 서무주임은 그렇게 바쁜 자리였음에도 불구하고 제 민원(2022년 8월 16일 e메일)에 대하여 잘 처리해주시었고, 덕분에 제 일도 잘 해결된 것 같습니다. 이에 개인적으로 많이 감사하여 이렇게 글을 작성하여 남기오니, 회기동 서무주임께 꼭 포상이나 인센티브가 부여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끝으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생님의 일이 잘 해결될 수 있도록 민원처리를 잘 해주신 회기동 한길수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우리구에서는 친절사례로 접수된 직원에 대해 매월 전 부서(동)에 알리고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여 격려하고 있으며
추후 심사를 통하여 친절직원을 선정하여 포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칭찬해주신 한길수 주무관도 친절사례로 접수하고 추후 친절직원으로 심사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