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동대문구 보건소 이가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구 보건소 이가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저는 뇌경색으로 인한 우측편마비 환자입니다.

동대문구 소식지를 카톡으로 받아 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장애인 방문 재활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가영 작업치료사 선생님에게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프로그램은 취지가 좋아도 담당자가 정성을 쏟지 않으면 유명무실 해지기 마련인데

이가영 선생님은 제 예상을 뛰어 넘어 정말 정성으로 재활에 임해 주시기에

이런 칭찬의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재활에 진지하게 임하는 것은 물론이고, 

재활 전 전화로 스케쥴 체크도 해주시고 저에게 맞는 각종 운동법도 알려 주셨습니다.

또한 재활을 넘어 장애인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들과

저에게 필요한 다른 여러 프로그램들도 소개해 주시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이것들을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일러 주시니 환자된 입장에서는 감사할 뿐이지요.

덕분에 짧은 기간이지만 오른손 움직임에 진전이 있어 더욱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이런 여러가지들로 마비 환자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희망'을 잃지 않게 해주신 것

정말 정말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정성을 다해 친절하게 장애인 방문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해주신 이가영 주무관에게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노력과 이가영 주무관의 도움으로 선생님의 증상이 호전되었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꾸준한 재활을 통해서 더욱 더 호전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