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무단투기 cctv 있는이유가 몬가요?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무단투기 cctv 있는이유가 몬가요?
작성자 : 유* 작성일 :
이문동 305-117 번지 앞 전봇대 앞

무단투기 때문에 항상 내돈으로 종량제봉투 사고 투명비닐봉투 사서 치웠습니다.

아 이제 이짓도 못해먹겟군요. 사람들이 양심이란것이 있는지 의문이 들고 동내가 자체가 싫어지네요.

방범용 무단투기 감시용으로 cctv가 설치된 이후로 낳아지나 햇더니 더심해지면 심해지지 낳아지질 않는군요.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청소과에 치워달라고 전화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해결은 할생각은 안하고 지난주에 갔는데 또그러나요? 이런식으로 말하네요.

cctv를 확인을 시켜주지도 않고 24시간 앞에서 지키고 있어야 대는겁니까?

확실하게 처리해주세요. 집중단속을 하던 무슨 방법을 통해서라도. 사람이 사람답게 살아야지 이게뭡니까?

인원이없다. 시간이없다. 말도안대는 변명만 하시지 마시고 근본적으로 해결을해주세요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이문제1동
작성일


유* 님 안녕하십니까? <BR><BR>우리 동 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의견을 보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우리 동 홈페이지에 게재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BR><BR>지난번에 방문 및 유선으로 안내해 드린 것처럼 해당 CCTV에 대한 영상자료를 동대문구청(도로과)에서 제공받아 내용을 분석해 보았으나 무단투기 현장이 영상으로 확인이 불가하여 단속을 할 수 없었습니다.<BR><BR>또한, 골목길 쓰레기 무단투기에 대하여는 구청과 동주민센터에서 지속적으로 단속활동을 하고 있으나, 방치된 쓰레기의 적기 수거는 인력이나 예산사정상 다소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R><BR>아울러, 우리 구에서는 지역주민이 스스로 참여하여 골목길 청소를 담당하는 『내 집앞 골목길 분양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주민께는 약간의 공공용 쓰레기봉투와 청소도구도 지급해 드리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BR><BR>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BR>감사합니다.^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