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이문동 푸른숲 어린이 집 앞 도로 개선을 건의합니다!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이문동 푸른숲 어린이 집 앞 도로 개선을 건의합니다!
작성자 : 윤* 작성일 :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외대 뒤에 있는 푸른숲 어린이집을 가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건의글 올립니다.
 푸른숲 어린이집 앞을 가보면, 아니 그 도로 전체가 차도에 비해 인도가 너무 좁습니다.
어린이들이 어린이 집 문밖을 나서면 교통사고에 노출되기 아주 쉽게 되어있죠. 이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자전거사고 역시 포함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가뜩이나 생각없이 활발하게 뛰어다닐 나이에 이로 인한 사고는 충분히 일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또 다른 것은 도로 전체에 중앙선이 안 그려져 있다는 것인데요. 이때문에 차가 다니는 경로가 애매하고 이로 인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이문동 푸른숲 어린이집 앞 인도를 늘려주시고 도로에 중앙선을 그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이문1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이문제1동
작성일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전산정보과의 박찬우입니다.<BR><BR>해당 민원은 동주민센터에서 답변처리가 어려워<BR><BR>구청장에게바란다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글번호 15319번)<BR><BR>토목과에서 답변처리를 진행할 것입니다.<BR><BR><BR>해당글에 대한 답변 정보는 구청장에게바란다 게시판(<A href="http://chief.ddm.go.kr/bbs/toChiefBbsList.jsp">http://chief.ddm.go.kr/bbs/toChiefBbsList.jsp<;/A>)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R><BR><BR>게시글의 이관에 관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2127-4096(박찬우)에게 연락하여주십시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