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답십리1동 주민센터 찾아가는 칼갈이/우산수리센터 운영 관련 칭찬 및 제안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십리1동 주민센터 찾아가는 칼갈이/우산수리센터 운영 관련 칭찬 및 제안
작성자 : 김* 작성일 :
금일 답십리1동 주민센터에서 찾아가는 칼갈이/우산수리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동대문구 주민 대상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물품들을 잘 고쳐서 사용하고 지속한다는 취지에 깊게 공감합니다.
또한, 현장에서의 서비스 제공해 주시는 부분도 무척 편리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하였습니다.

다만, 운영 관련하여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 참여공간에 의견드립니다.

1) 접수공간이 3층 주차장 방문시 장애인 전용주차구역에 테이블 등 작업 공간으로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옥외 주차장에는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이 1개 사이트 밖에 없으며
     비록 한시적으로 한달에 이틀,  제한된 시간에 이용한다고는 하여도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에 물건을 쌓거나 통행로를 가로막은 행위는 위법사항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대안은 없을지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2) 여름 무더위와 오늘과 같이 비가 많이 오고 습한 날에는 작업해 주시는 팀 근무자 분들의 
   피로도가 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순회하는 서비스 형태라 하더라도 타 주민센터와 같이 
   실외가 아닌 냉/난방이 가동되는 실내에서 운영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목적 공간_전농2동주민센터, 지하 주차장_제기주민센터 등)
   주민들은 접수후 맡기고 찾으러 가면 되지만 작업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업무 환경이 열악할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주민들을 위해 배려해 주시고 애써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좋은 서비스 운영 관련하여 
보완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어 의견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찾아가는 칼갈이,우산수리센터를 운영하여 주신 일자리정책과 및 답십리1동 주민센터 담당주무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제안해주신 사항은 해당부서에 전달하여 검토 후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