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질문과답변

아이사랑카드..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용신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이름, 내용, 첨부 정보 제공
아이사랑카드..
작성자 : 전* 작성일 :
아이사랑 카드에 대하여...주위 지인들이..신청 하라 해서...정확히 아이사랑카드가 무엇인지..

여기 저기 검색을 해보았는데요..여러가지 내용들을 많아..제대로 알수가 없어서요.

해당동주민센타에 신청 하면 됀다는데...발급 기준이 신용카드 발급 기준과 동일하다는 내용들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남편과는 2010년 10월부터 현재까지 별거 상태이구요..2008년 11월생 아들아이가 있습니다..

다음달 부터 어린이집에 보내려고 하는데...아이사랑 카드가 보육료 지원으로 나오는거라고 

하드라구요..현재 친정 부모님 댁에 같이 살고 있구요..집또한 자가가 아닌 월세입니다..

일은 하고 있지만 일용직이라..4대보험이나..급여통장 같은건 없어요.. 

신청하게 되면 발급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고 싶어요.
첨부

희망동대문 > 동주민센터 > 용신동 > 참여공간 > 질문과답변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용신동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 님

      보육료지원은 '07년생과 '08년생은 소득인정액을 조사해야하므로 3인까지 가족기준으로 454만원미만시 적용을 받게됩니다.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서 및 금융정보동의서, 집계약서등 서류를 제출해주시고 i-사랑카드로 결재를 하시면 해당금액이 어린이집으로 결재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

  환절기에 감기조심 하시고 , 기타궁금   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용신동주민센터【복지지원팀 박 숙희    (2171-6031】로  전화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