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공원녹지과와 휘경동 지역구 의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공원녹지과와 휘경동 지역구 의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박* 작성일 :
저는 요즈음 너무나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왜냐면은요 너무나 살기좋은 동대문구를 만들어 주시고 환경을 조성하여 주기때문입니다. 4계절마다 각각의 변화를 주어 계절에 맞는 꽃을 곳곳에 심어주시고 맘껏 자연과 호흡하면서 살수 있도록 해주시니 넘넘감사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출퇴근을 걸어서 하고 있습니다.  장안동 뚝방길을 아침에 걷는 상쾌함은 이루 말할수 없습니다. 떨어진 꽃잎을 정리하시는 분.  화단을 정리하고 잡초를 뽑으시는 분. 나무에게 영양제를 주시는 분. 전지작업으로 말끔하게 정리하시는 분들~~구청직원들이 이 런부분을 추진하느라 많은 고생이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드립니다.  특히 지역구 의원님들이 늘 다니시면서 지역을 살피고 어디를 어떻게 하여야 좀더 마을을 아름답게 살기좋게 할까 하는 고민들 들으면서 너무나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덕분에 우리 주민들이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과 나무를 심고 가꾸어 살기 좋은 동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애써주시는 공원녹지과 직원들과 지역구 의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