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용신동 주민센터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용신동 주민센터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안녕하세요. 용신동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작년 이사와서 전입신고하는 날부터 유난히 용신동 주민센터분들이 친절하다는것은 느끼고 있었으나, 이번에 갑작스럽게 코로나 확진으로 인하여 유선상으로 문의하다보니 너무 친절하고 깔끔한 업무처리로 대응해주셔서 인터넷에 검색하여 회원가입 후 글을 씁니다!
지난 주 코로나 생활금 신청 관련 지침이 최근 변경된것들이 있어 주민센터에  문의드릴게 많았습니다. 
이번에 확진자 수가 급격히 증가하다보니 방문하는 민원인도 전화 민원도 증가하여 기존보다 더  바빠지셨을 것 같아 죄송한 마음으로 조심스럽게 전화했는데 여성분, 남성분 하실 것 없이 너무 친절하고 밝게 받아주셔서 제 입가에 미소가 생기더라구요! 두번정도 문의드렸는데 할때마다 코로나 걸린게 억울했던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였습니다.
그 중 가장 인상깊은 것은 담당자분이 업무처리로  전화연결이 안되었을 시 전화를 당겨받으신 모든 분들이 자신 담당 파트만 구분하지 않고 서로 도와가시면서 빠르게 업무처리해주신 점도 인상깊었고, 담당자님과 직접 전화한 것이 아니기에 처리가 조금 걸릴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담당자님이 업무를 얼마나 열심히하신지 몇시간 되지 않아 곧바로 처리해주셔서 감탄하였습니다.  

코로나관련 직종 모든 분들이 누구나 할 것 없이 바쁘시고 지치실 것 같아요.
그래도 저의 이 몇글자가 힘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용신동 주민센터분들이 베풀어주신 친절로 저는 용신동에 살고 있는 것을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네요^^
이 글이 전해진다면 용신동 주민센터 직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용신동 주민센터 화이팅! 담당자 '이승익'님 화이팅! (성함은 헷갈리네요ㅠㅠ)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 생활지원금 신청과 관련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주신 이승익 주무관과
도움을 주신 용신동 주민센터 주무관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이 하루 빨리 쾌차되길 기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