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사회복지과 류진용/유종원 주무관을 칭찬드려요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사회복지과 류진용/유종원 주무관을 칭찬드려요
작성자 : 서* 작성일 :
안녕하세요.
사회복지과에서 주거취약계층 주거지원서비스를 신청/접수하여 현재 LH공사에서 지원금 지급에 선정된 주민입니다.
가정불화로 인해 집에서 나와 고시원에서 사는게 너무 힘들어서 신청한 서비스였고, 선정될 줄 몰랐는데 위 두 공무원께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지금은 원룸 전세집을 얻어 추운 겨울 따뜻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너무 다행이죠...
 근데 그만큼 위 두분들이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관련 제도와 절차를 잘 진행 및 처리해주셨기에 이런 좋은 일이 발생하였다고 생각이 되요. 주민에게 이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공무원분들께 꼭 보상과 인센티브가 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특히 류진용 주임님은 자기 소관의 일이 아닌 대직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도와주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빵빵이 아버님 저 항상 잘 지낼게요. 진짜 감사했어요.ㅠㅠ

<도와주신 공무원 분들>
동대문구청 복지공무원 : 박바로미(동), 김재희(동), 이승익(동), 김범중(구청), 배진솔(동), 유종원(구청), 류진용(구청)
순서대로 동에서 접수후 구청 사회복지과에서 1차 선정 - LH공사에서 2차선정 후 전세계약
이용한 서비스 : 서울 주거복지 서비스 - 주거취약계층 주거지원
특별하게 감사한 점 : 겨울에 고시원에서 살다가 얼어죽을 뻔 했는데 정말 살려주신 격임.
곧 구정인데 도와주신 모든 분들 새해엔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주거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사회복지과 류진용, 유종원 주무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우리구에서는 친절사례로 접수된 직원에 대해 매월 전 부서(동)에 알리고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여 격려하고 있으며

추후 심사를 통하여 친절직원을 선정하여 포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칭찬해주신 류진용, 유종원 주무관도 친절사례로 접수하고 추후 친절직원으로 심사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