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건축과 정남훈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건축과 정남훈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저를 포함해 구청에 무언가 발급이나 문의를 하러 방문하는 일반인들 (공무원이 볼때 민원인들이겠지요)은 공공기관을 방문해서 무언가를 문의하거나 알아볼때 평소와 다르게 구청직원들과 말을 할때 위축이 된다
나역시 건축과라는곳을 10월29일 오후 1시에 처음 방문해보았다. 내가 무언가를 잘못해서 사정하러 간것도 아니고  구입한 주택을 해체하고 구청에 해체 완료 신고서를 접수했는데 접수가 잘되었다는 접수증을 발급해오라는  법무사의 지시에따라 접수증을 발급받으러갔다. 하지만 나의 이런 상황을 전달하니 구청에서는 그런 서류도 없고 그런걸 발급조차 안한다고 하시는데 이를 어쩌나 이 서류는 내가 꼭 필요한거라 발만 동동 구르고 말도 어눌하며 똘똘하게 대처를  못하고 있는 내모습을 보시고는 정남훈 주무관님이 나서서  내가 필요한 서류는 접수증이라지만 그 공문서는 없는거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해체공사 전에 발급하는 해체공사허가서를 발급해주셨다. 정말 답답하고 긴급한 상황이였는데 따뜻한  말투로 말씀도 해주셨다.  구청에서 일이 너무 감동스럽게  느껴져서 주변사람들께 그분을 이야기 하니 칭찬합시다 코너를 알려주어 이렇게 구청사이트에 회원가입을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다.
10월29일 오후 1시에 나의 이야기를 잘경청해주신 건축과에 공무원 여러분께도 감사인사를 꼭 전하고 싶습니다 구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건축과 직원들처럼 친절하시면 일반인들이 구청에서 민원을 접수하거나 해결할때 너무나 따뜻한 마음으로 기억하는곳이 될것 같았습니다. 20여년의 동대문구에서 살고있는 구민의 한사람으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서없는 글이긴 하지만 제가 받았던 감동을 꼭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정남훈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민원서류 발급과 관련하여 선생님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실 때 선생님의 말씀을 경청해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하여 주신 정남훈 주무관님을 비롯한 건축과 주무관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