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휘경2동주민센터 김형욱주무관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휘경2동주민센터 김형욱주무관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홍* 작성일 :
지난 2월 20일 휘경2동주민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는 3월(음력 윤 2월)에는 그동안 미루어 왔던 선산 석물 설치를 계획하고 있어서, 비석 제작에 필요한 선조님들의 출생일과 사망일을 파악하고자 휘경2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할아버지 제적등본을 신청하였습니다. 담당자인 김형욱주무관님께서는 저의 할아버지(홍ㅇ호) 호적이 행정전산망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출생지인 강원도 횡성군 청일면과 후에 행정구역 분할합병된 갑천면, 증조부께서 사시다 돌아가신 홍천군 서석면에까지 전화통화를 하면서 민원인을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서 감명을 받았습나다. 김형욱주무관님께서는 6.25를 거치면서 호적이 소실된 경우도 있다고 하면서, 홍천군 서석면에서 파악해 통보해주기로 했다기에, 잠시 기다리다가 일정이 있어 전화번호를 남기고 부모님의 제적등본을 발급 받고 귀가하였습니다. 다음 날인 21일 서석면에도 자료가 남아있지 않다고 하면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비록 할아버지 제적등본은 발급 받지 못했지만, 대한민국 공무원으로 민원인을 위해 노력하는 김형욱주무관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무관님의 건강과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적등본 발급과 관련하여 민원인을 위해 노력해주신 휘경2동주민센터 김형욱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