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안전재난과 유옥자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안전재난과 유옥자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저희 지역아동센터를 도와주시기 위해 발벗고 나서서 빨리 해결해주신 동대문구 최고의 유옥자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년 말에 저희 지역아동센터에 사회복무요원이 배정되어 왔습니다. 처음에는 저희 센터에 사회복무요원이 배치되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그래서 큰 기대를 했었지만, 그 기대와는 달리 사회복무요원이 센터에 더 큰 짐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저희가 제시한 사회복무요원의 일을 대놓고 거절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 앞에서 비교육적인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서 많은 우려가 되었습니다. 학부모들의 우려와 걱정도 점차 커지게 되어서 저희 센터 입장에서는 이 문제를 꼭 해결해야 했습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유옥자주무관님께 저희 센터의 상황을 설명해드렸더니 유옥자주무관님께서 저희 센터의 심각성을 명확하게 파악하셨고, 크게 공감해주셨어요.
유옥자주무관님께서는 병무청 담당자와의 회의에서도 저희 센터의 입장을 확실하게 대변해주셨습니다. 지역아동센터는 사회적 약자 중 가장 최약자인 아동들이 있는 곳이기에 더욱 보호받아야 하고, 안정적인 정서적, 교육적 환경이 보장되어야 하는 곳이기에 저희를 위해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셨습니다. 
유옥자주무관님께서 도와주신 결과, 회의 당일에 그 사회복무요원이 저희 아이들과 분리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센터 학부모님들 모두 그 결과를 듣고 기뻐하셨습니다. 
회의 한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이렇게 빨리 문제가 해결되다니!!! 저는 아직도 믿어지지 않습니다. 이렇게 빨리 일이 해결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보통은 몇 달 걸린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빨리 일을 해결해주시다니! 너무 놀라웠습니다. 
유옥자주무관님께서 저희 아이들을 위해서 발벗고 나서서 주셨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했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다시 안정적인 정서적, 교육적 환경 속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지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적같은 결과를 만들어주신 유옥자주무관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를 드립니다♡♡♡♡♡
헌신적이고 빠른 일처리 능력,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희 입장을 깊이 이해해주신 공감 능력, 저희의 문제를 빠르게 이해하신 상황 파악 능력, 그리고 최고의 문제해결능력의 소유자이신 유옥자주무관님은 정말 Best of the Best입니다.
동대문구청의 최고의 능력자 유옥자주무관님을 칭찬하고 또 칭찬합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를 도와주시기 위해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발벗고 나서서 문제를 빨리 해결해주신
안전재난과 유옥자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