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장안 2동 주민센터 이유정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장안 2동 주민센터 이유정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황* 작성일 :
안녕하세요
장안 2동 주민센터 이유정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확정일자 업무차 방문했는데요, 문제가 있어 두 번을 가게 됐지만 덕분에 잘 처리하게 되어 글을 씁니다.
첫 번째 갔을 때 제 계약서의 주소 란이 오타로 잘 못 되어있는 걸 확인해 주셔서 덕분에 중요한 계약서를 올바르게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갔을 때도 이전에 방문했던걸 기억하시고 다른 업무로 바빠 보였는데도 제 업무를 금방 확인해 주셨어요.
주민센터에서는 정말 많은 일을 담당하고 여러 민원인을 만날 텐데 쉽게 넘어갈 수 있는 부분도 꼼꼼히 확인해 주시고 마지막까지 필요한 정보도 알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단순 친절이 중요한 게 아니라 업무에 있어서 정확하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 보였어요.
덕분에 신뢰할 수 있는 공공기관이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민원업무를 꼼꼼하고 친절하게 처리해 주신 장안2동 이유정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