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최향란선임복지사님을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최향란선임복지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하* 작성일 :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사연으로 근로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거나 근로의 기회를 부여받지 못합니다.
본인이 일을 하고 싶어도 고용이 되지 않아서 사회의 일원이 되지 못하고 주변인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최향란선임복지사님을 만나서 근로를 통한 자활의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맡은 업무라고 하더라도 남의 사연을 귀기울여 듣고 성심을 다해 응답하는 것은 투철한 직업의식과 타인에 대한 진정한 배려없이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복지로만 설명할 수 없는 빈공간을 진심어린 관심으로 채워주셔서 감동했습니다.

항상 진심을 다해 상담에 응해 주시고 저희같은 가족들이 사회에서 소외되지 않고 희망의 불씨를 지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신 최향란선임복지사님께 이 지면을 빌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고 크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항상 진심을 다해 상담해주시고 근로를 통한 자활의 기회를 갖도록 도와주신 최향란 선임복지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의 일원으로서 살고자 애쓰시는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최향란 선임복지사님께서도 성심을 다해 도움을 주려고 하지 않으셨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 드립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