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개

칭찬합시다

구청 홈페이지 개편하느라 고생하신 스마트도시과(전산정보과) 손다솜 주무관을 칭찬드려요.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구청 홈페이지 개편하느라 고생하신 스마트도시과(전산정보과) 손다솜 주무관을 칭찬드려요.
작성자 : 서* 작성일 :
솔직히 이전 동대문구 홈페이지가 서울시 산하 타 자치구 홈페이지에 비해서 디자인/직관성 포함 대부분이 뒤쳐져있다고 느껴졌는데, 이번에 스마트도시관리팀에서 힘을 많이 썼네요 ㅎㅎ
홈페이지 제작해 본 사람만 알겠지만 저거 완전 노가다에요. 나름 성과를 잘 내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홈페이지 제작 힘듭니다 ㅠ) 물론 지금은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 초창기인지라 스마트도시과에 접수되는 건의사항이 많을 테지만 그래도 잘 한건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앞으로도 동대문구청 홈페이지 잘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동대문구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하여 애써주신 스마트도시과 손다솜 주무관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