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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 안내 |
2005. 7.
1부터 행정기관「주 40시간 근무제」전면시행에 따라 우리 구에서도 매주 토요일을 휴무일로 지정운영 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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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행 일 : 2005. 7. 1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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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무 일 : 매주 토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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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민원상황실 운영 |
⊙ 위 치 : 동대문구청 1층 종합민원상황실
⊙ 운영내용 • 민원안내 및 접수·교부
※ 근무일에 신청한 민원서류에 한해 교부 •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안내 • 설치장소
: 구청1층당직실옆(2), 전농3동SK아파트(1), 휘경2동주공아파트(1) • 처리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자동차등록원부, 과세증명, 개별공시지가확인원 등 12종
※ 등기부등본발급기 1대(구청1층 당직실 옆) • 인터넷 민원발급 안내
⇒ 전 행정기관 홈페이지 종합전자민원창구(http//www.egov.go.kr) 및
우리 구 홈페이지(http//www.ddm.go.kr) 전자민원 창구를 이용하시면
민원서류가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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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 2127 - 4000, 4114, 4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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