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소식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교육소식 상세보기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제목, 카테고리, 담당부서, 전화번호, 내용, 첨부, 바로가기 URL 정보 제공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작성자 : 송윤형 작성일 : 조회 : 6,372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전화번호 02-2127-4051
2022.12.2.(금)부터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서비스개요 : 2023학년도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및 제출
   ■ 제출기간 : 2022.12.2.(금) 10:00 ~ 12.12.(월) 18:00 [11일간]
   ■ 제출대상 : 서울시에 거주하는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6.1.1. ~ 2016.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3.(화)~12.20.(화)[8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구청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minwon.seoul.go.kr) ⇒ 제출
       ※ 모바일 이용 불가(PC에서만 이용 가능)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 안내 등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 문의전화 : 동 주민센터 취학담당 및 구청 자치행정과(02-2127-4051)
첨부
바로가기 URL https://news.seoul.go.kr/gov/archives/542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