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 방문 간호사님 김순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 방문 간호사님 김순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황* 작성일 :
구청장님 안녕하세요?
동대문구민 발전에 온 정성과 열정을 다하는 구청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요일이면  청량리동 주민센터에 오셔서 주민들 및 어르신들 대상으로 혈압, 당뇨 체크를 해 주시고 계시는 김순희 간호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저와의 소중한 만남의 인연은 작년에 유방암 수술을 받고 올 2월부터 수요일이면 청량리동 주민센터에 오시면 항상 친 동생처럼 힘이 되주는 좋은 말씀과 격려도 해 주시고 영양제와 환자들이 먹는 뉴케어를 지원 해 주셔서 제가 매일 빠짐 없이 정성으로 먹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수술하고 여러가지 검사를 저 번주 화요일에 받고 오늘 검사가  결과가 나왔는데 좋다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합니다 라는 단어가 계속해서 나오는데 정말 감사의 눈물이 하염없이 나오더군요~김순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량리동은 다른동에 비해 노인 인구가 아주 많아 수요일이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가운데 에서도 대상자들  배려하는 마음과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사랑과 정성을 다해  대상자를 대할 때 제 마음도 흐뭇하고 김순희 간호사님의 성품과  인품이 남달라 보였습니다. 동대문구 보건소에 이렇게 환자들을 우선으로 하는 간호사님 있기 때문에 동대문구가 발전되고 아주 살기 좋은 동대문구라고 저는 자부 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김순희 간호사님께 청량리동 주민으로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2014년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청량리동 어르신들과 환자들을 위해 늘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주는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는 간호사님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간호사님 가정에 늘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가족모두 건강과 늘 기쁨이 충만한 가정이  되 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동대문구 김순희 간호사님  화이팅입니다. !!!
   2014년10월14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