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답십리2동 조남철 직원님 칭찬합니다.
| 답십리2동 조남철 직원님 칭찬합니다. | |
|
조금 오래되었는데요. 직장다니느라 너무 바빠서 이제야 감사의 표시를 드립니다.
자동차이전때문에 해외에 있는 신랑의 인감증명서를 떼야되는데, 사전에 동사무소로 전화해서 서류를 확인하고 방문하였습니다. 그러나 누가 안내를 했는지, 잘못된 안내를 해주는 바람에 무척 곤란했습니다. 저는 억울했습니다. 직장에 다녀서 하루 연차를 내서 방문했는데, 헛고생이 될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해외까지 전화해서 본인통화하고, 서류를 인터넷으로 충분히 확인한후 처리해주신 조남철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어떤식으로든 직원에게 보상이 주어졌으면 합니다. 다른 직원들은 책임회피를 위해서 모른척하는데, 주민의 입장에서 이해해주시고 도와주신 조남철 직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