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문2동 김상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이문2동 김상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 김* 작성일 :
며칠전 동별 독감 예방접종이 이문2동에 있었습니다.
저는 안내봉사를 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부지런한 어르신들이 예정시간보다 일찍오셔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때 빨간 장갑을 끼고 부지런히 모자라는 의자를  나르고 있는 일꾼 한 분, 완전 일꾼이었습니다.  평소 트럭을 몰고다니시며  버려진 쓰레기 수거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고, 볼일이 있어 주민센타를 방문하면 항상 자리에 잘 관리된 화분들이 이쁜모습을 하고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소 궂은 일인데도  항상 웃으시며 묵묵히 일을 하시는 김상기 주무관님의 모습에서 주민센타직원들에대한 편견같은 나쁜 이미지가 사라져버렸고 작지만 자기맡은 일 뿐만 아니라 다른 일도 나서서 열심히 하시는 주무관님을 칭찬하고싶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