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동대문구청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팀장님~! 최고예요!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동대문구청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팀장님~! 최고예요!
작성자 : 오*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저는 타도시에 거주하지만 저희 딸이 동대문구에 거주하면서, 어려운 일을 겪었는데 구청 직원분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리지 않을 수 없게 되었네요..

우선, 동대문구청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팀장님~!
감사합니다~

사연을 이렇습니다.
우리 딸이 사회 초년생으로 직장 근처에 전세를 얻게 되었는데요, 
첫발부터 일이 꼬였는지, 크게 데이고 말았습니다...
(구체적인 사연은 밝히진 못하지만, 먼저 집주인에게도 잘못이 있었고, 그걸 알고 계약한 저희 딸의 잘못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 사실을 뒤늦게 알고 계약을 취소하려고 했는데, 계약금 200만원과 중개수수료 30만원까지 모두 날리게 될 판이었습니다. 집주인과 부동산 중개인은 나몰라라 하고 계약금과 중개수수료까지 꿀꺽하려는 심산인지 요지부동이었구요.. 

바로 이걸, 동대문 구청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팀장님께서 중재해주셔서 100만원이라도 받을 수 있도록 중재해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딸을 다그쳤지만
정작, 딸은 사회초년생으로 한푼두푼 모아 직장생활만 열심히 한 죄밖에 없었어요.. 
새벽까지 일하느라 함께 가서 집을 알아봐줄 시간이 없었던 이 엄마가 죄인이라며 가슴을 치며 울었답니다.. 

집주인, 부동산 중개인과 얘기해보려고 했지만, 요지부동인 그들과 말이 안통해서, 답답한 마음에 동대문구청 부동산 정보과 우현중 팀장님께 전화를 드렸지요..

하루에도 수많은 민원인들을 응대하셔야 할 텐데도 불편한 기색 없이 제 하소연을 공감하시면서 끝까지 잘 들어주시고, 친절하고 빠르게 응대해주셨어요... 부동산과도 중간에서 잘 조율해주셔서 이런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200만원을 다 날릴 뻔 했는데 반이라도 건져서 얼마나 감사한지...
그 덕에 지금 딸과 저는,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새로운 집을 알아보고 이사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공무원이시라 달리 감사의 표현을 드릴 수가 없어서 
이렇게 홈페이지에서나마 감사의 인사드려요~ 
동대문구청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팀장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공감과 경청의 태도로 부동산과 중간에서 조율하며 민원인께 도움을 드린 부동산정보과 우현중 주무관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