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불법 유동광고물 정비를 담당해주신 이승우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불법 유동광고물 정비를 담당해주신 이승우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 작성일 :
안녕하세요,  요즘 가로정비 사업으로 인해 동대문구 답십리동 1004-7 일대 불법 현수막을 설치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분들도 불법 행위인 걸 아셔서 매주 주말에만 공무원 분들이 정비하지 못하는 시간대에만 설치하십니다.
매주 민원을 넣었지만 매주 주말에 반복된 현수막에 불편했는데...
이번 주는 이승우 주무관님이 특별히 신경 써주시는 덕분에 오래간만에 상쾌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불법 행위자에게 과태료 처벌을 해야 하는게 맞지만 저는 현수막만 없어진 깨끗한 환경이면 충분합니다.

건설교통국건설관리과 이승우 주무관님!
제가 매주 귀찮게 해 드려서 정말 죄송하고 ,이번 주말에 불법 현수막 정비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쩔 수 없이 주말에 부탁 드려야 하는 점은 정말 죄송하지만 한 동안 신경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구민참여 > 커뮤니티 > 칭찬합시다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지원과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칭찬합시다’를 통해 보여주신 선생님의 구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불법현수막 정비요청 민원에 대해 적극적으로 처리해주신 건설관리과 이승우 주무관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구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절한 행정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