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67
|
전병진팀장과 심선화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이*기
|
2011-12-06
|
4,166
|
|
866
|
동대문구청은 주민속에 있는것을 발견했다.
|
편*우
|
2011-12-06
|
3,471
|
|
865
|
유춘희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한*준
|
2011-12-05
|
3,893
|
|
864
|
추운 날씨에도 함께 해주신 답십리 1동 직원분들과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박*관
|
2011-12-01
|
4,278
|
|
863
|
오선옥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
남*복
|
2011-11-30
|
3,960
|
|
862
|
감사합니다~
|
이*형
|
2011-11-30
|
4,007
|
|
861
|
감사합니다^^
|
이*현
|
2011-11-29
|
4,319
|
|
860
|
자연형 성북천 하천공사
|
한*심
|
2011-11-24
|
3,467
|
|
859
|
친절한 제기동 주민센터 선생님들께
|
이*우
|
2011-11-17
|
3,574
|
|
858
|
동대문구 보건소 김미남님, 약사회 노옥란 부회장님, 강사 우승희 약사님 감사합니다.
|
송*나
|
2011-11-15
|
4,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