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9
|
자동차관리과 이길성님...감사합니다
|
정*혜
|
2012-03-12
|
3,555
|
|
908
|
동대문구에서 근무하는 공익요원을 칭찬합니다.
|
배*진
|
2012-03-02
|
4,090
|
|
907
|
동대문구 보건소 김경희 방문간호사를 칭찬합니다.
|
윤*영
|
2012-02-29
|
3,410
|
|
906
|
항상 초심으로 구정에 힘쓰고 계신 유덕열 구청장님을 칭찬합니다.
|
강*정
|
2012-02-28
|
3,698
|
|
905
|
일자리창출과 직원들의 친절성..
|
장*희
|
2012-02-28
|
3,051
|
|
904
|
2012년 청소년을 위한 희망 나눔 음악회를 보며...
|
고*주
|
2012-02-27
|
3,468
|
|
903
|
동대문 구청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
박*권
|
2012-02-27
|
3,820
|
|
902
|
휘경1동 유승호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김*중
|
2012-02-27
|
3,570
|
|
901
|
이문2동 주민센터 직원을 칭찬합니다
|
문*호
|
2012-02-24
|
3,604
|
|
900
|
평소 잘해준다면서 쵸코릿을 놓고 가셨어요!!!
|
구*희
|
2012-02-20
|
3,7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