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89
|
휘경빗물펌프장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
조*국
|
2013-10-06
|
2,927
|
|
1,188
|
가정복지과 이선영주임님 감사합니다
|
최*선
|
2013-10-04
|
2,631
|
|
1,187
|
동대문구청 당직실에 계신분께 감사드립니다.
|
김*지
|
2013-10-01
|
2,914
|
|
1,186
|
기분좋은 사회복지과 직원분!!
|
김*선
|
2013-09-30
|
2,959
|
|
1,185
|
건설관리과 차진경님을 칭찬합니다
|
한*애
|
2013-09-25
|
2,809
|
|
1,184
|
경제진흥과 화이팅!
|
박*희
|
2013-09-24
|
2,950
|
|
1,183
|
우리의 명절!
|
김*윤
|
2013-09-23
|
2,701
|
|
1,182
|
구청 입구에 두줄의 시
|
서*솔
|
2013-09-16
|
2,952
|
|
1,181
|
회기동 주민센터 안미희 주무관님 너무 친절하십니다ㅠㅠ
|
문*엽
|
2013-09-12
|
3,000
|
|
1,180
|
사회복지과
|
이*서
|
2013-09-12
|
2,5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