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6
|
환경과 이광수님 감사합니다.
|
김*진
|
2010-03-26
|
6,012
|
|
605
|
건설관리과 김춘기님 감사합니다. 공무원에대한 인식이 달라지는 날이었습니다.
|
김*이
|
2010-03-23
|
6,467
|
|
604
|
동대문구청 상담원 황가영을 칭찬합니다
|
김*녀
|
2010-03-23
|
5,802
|
|
603
|
본청 세무1과 배민희 님의 친절함을 널리 알리고 칭찬하고 싶습니다.
|
김*규
|
2010-03-11
|
6,261
|
|
602
|
칭찬합니다 박효진씨
|
한*자
|
2010-03-04
|
5,746
|
|
601
|
회기동 동사무소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
김*아
|
2010-03-03
|
6,338
|
|
600
|
자치행정과 이용복 계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모*현
|
2010-03-01
|
5,780
|
|
599
|
구청장님 감사합니다.
|
김*원
|
2010-01-18
|
7,088
|
|
598
|
눈 쓸기
|
이*임
|
2010-01-11
|
6,504
|
|
597
|
중량천둔치 주변 청소하시는분들을 칭찬해주세요.
|
신*현
|
2010-01-11
|
6,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