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50
|
칭찬합니다.
|
박*태
|
2016-07-03
|
1,648
|
|
1,549
|
6월 25일 토요일에 있었던 구청공연 너무 좋았어요~
|
김*경
|
2016-06-27
|
1,691
|
|
1,548
|
민원여권과 강지숙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
김*웅
|
2016-06-26
|
2,017
|
|
1,547
|
제기동 주민센터 칭찬합니다.
|
최*선
|
2016-06-24
|
1,693
|
|
1,546
|
배봉산 다양한 산책로길 칭찬합니다.
|
신*희
|
2016-06-24
|
1,670
|
|
1,545
|
이 분을 찾아 칭찬하여주십시요
|
김*봉
|
2016-06-23
|
2,016
|
|
1,544
|
이문1동 주민센터 김진아 주무관님~^^
|
채*주
|
2016-06-22
|
1,933
|
|
1,543
|
가정복지과 이소민 주임님 항상 감사합니다..^^
|
조*희
|
2016-06-20
|
1,486
|
|
1,542
|
구청장님 감사합니다
|
최*규
|
2016-06-20
|
1,877
|
|
1,541
|
동대문교육복지센터 변선경 선생님 칭찬합니다.
|
김*정
|
2016-06-16
|
1,5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