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현황
동대문구 도시브랜드
브랜드란 상호와 문구, 디자인, 상징 혹은 여러 특징들로서, 판매자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업체의 것과 구분해주는 것을 말한다. 도시브랜드는 더 나아간 개념으로 다른 도시와 차별화된 고유의 도시정체성을 확보하는 것을 의미한다.
동대문구도 도시경쟁력을 높이고 도시브랜드를 효과적을 관리하기 위해 기존에 개발된 CI, BI, 캐릭터를 종합하여 도시브랜드 매뉴얼을 개발하였다. 도시브랜드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매뉴얼을 적용함으로써 동대문구의 정체성을 체계적으로 확립하여 동대문구만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BI,슬로건 매뉴얼북 다운로드
동대문구도 도시경쟁력을 높이고 도시브랜드를 효과적을 관리하기 위해 기존에 개발된 CI, BI, 캐릭터를 종합하여 도시브랜드 매뉴얼을 개발하였다. 도시브랜드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매뉴얼을 적용함으로써 동대문구의 정체성을 체계적으로 확립하여 동대문구만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동대문구 도시브랜드

CI

BI

캐릭터